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조회된 결과가 없습니다.
  • 2024-04-12 ~ 2024-04-29 2024년 4월 월례세미나 접수하기

후원안내

(사)한국코치협회는 후원금과 회원들의 회비로 운영되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코칭문화 보급을 통한 사회공헌사업, 후원사업 등을 통해 코칭의 저변확대와 전문코치 육성뿐만 아니라 공익을 위한 나눔과 활동에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대한민국 행복지수 높이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소통과 참여가 성장과 나눔으로 이어져서 우리나라가 21세기 창조문화국가로 진입하는데 (사)한국코치협회가 중심이 되어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나눔으로 대한민국 코칭문화가 발전하고
국민 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의 후원인이 되어 주십시오!

후원안내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 2003년 창립한 이래 지금까지 코칭문화 보급과 코칭의 저변확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에 본 협회의 원만한 운영과
국내 코칭보급 및 발전을 위한 재정적 후원기금을 기부 받고 있는 바, 협회를 재정적으로 후원해 주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원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101-025112

예금주 :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

후원문의

후원절차에 문의가 있으신 분은 한국코치협회 사무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02-563-8798

  • 메일 문의

    plan@kcoach.or.kr

협회비 안내

협회는 회원 여러분께서 십시일반의 정신으로 납부하시는 회비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함께 소통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비종류

구분 정회원 평생회원
가입비 5만원 -
회비 연 15만원 (신규) / 10만원 (2년차 부터) 200만원
유효기간 신규-납부일로부터 1년
연장-만료일로부터 1년
납부일로부터 평생

회원혜택

정회원 이상 회원은 협회 추진 사업참여 가능하며 각종 교육 및 행사에 무료 또는 참가비 할인혜택과 다양한 정보 및 자료 제공 서비스를 받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후원금/회비는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는 “공익성 지정기부금단체”로 법인세법 시행규칙에 따라 후원금(기부금),회비 등에 대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집니다.

기부자 손비인정
  • 법인 : 기부금 지출액에 대해 소득금액의 10% 내에서 손비 인정
  • 개인 : 기부금 지출액에 대해 소득금액의 30% 을 한도로 기부금의 15%(1천만원 초과시 30%) 를 세액공제. 단 사업자의 기부금은 한도 내 금액을 손비로만 인정

관련사이트